회원가입 로그인


FAQ

제목

Q. 제품이 배송 중 파손 되었어요.

작성자 아리프(ip:)

작성일 2022-08-31 16:53:05

조회 164

내용


A. 먼저 고객님께서 오래기다리셨을텐데 불편을 드린 점 죄송합니다.

번거로우시겠지만 수령 후 배송상태 사진을 촬영하시어 고객센터 (031-527-2338)으로 연락 주시거나

카카오톡 채널(우성레포츠)를 친구 추가하신 후 -주문자 성함 / 수령자 성함 / 연락처 / 문의내용을

남겨 주시면 순차 확인하여 상담 도와드리고 있습니다.

최대한 빠르게 확인하여 고객님께 재연락을 드려 사후처리가 이뤄질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.

배송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.

첨부파일


맨위로